찾아가는 창업 설명회는 충청권을 시작으로 부산, 경남권으로 설명회를 넓혀갈 예정이다. 지역별 설명회를 진행하는 만큼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창업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자세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가맹 개설 상담, 창업비용, 예상 수익 등 두끼의 기본 창업에 대한 궁금했던 내용과 함께 매장 시식 및 내부 시설 답사도 진행한다. 또한 답사 종료 후 두끼의 상권 분석 전문가와 예산 맞춤형 상담, 성공 노하우에 대해 개별 상담도 진행한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 출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가 대표 라인인 디퍼런씨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을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에스티스의 대표 라인 중 하나인 파이코어 디퍼런씨는 바다에서 찾은 성분들로 근본적인 피부 코어를 강화시켜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민감성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다. 파이코어의 핵심 기술 디퍼런씨™ 솔루션(DIFFERENSEA™ SOLUTION)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자생하는 해양 마이크로바이옴발효 추출액, 독자 개발된 파이 카밍 펩타이드 콤플렉스, 고귀한해양 식물 배합액으로 구성되어 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특히세계에서 가장 깊은 심해로 알려진 마리아나 해구와 같은 압력으로 초저분자화한 독자적 나노 에멀전 공법(MarianaMF Tech)으로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어 디퍼런씨의 최적화된 딜리버리 테크를 피부로 경험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Q 네오’ 출시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보관과 이동이 편리해 전기자전거 라인업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Q 네오’를 출시했다.
팬텀 Q 네오는 새롭게 선보이는 직선형 프레임과 브랜드 최초의 웰컴 라이트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이 특징이다. 1회 충전으로 최대 100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여러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뛰어난 범용성을 자랑한다.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웰컴 라이트도 돋보인다. 전원 여부와 정차 알림 기능이 적용되어 전원을 켜거나 정차 시 램프가 자동으로 점등되는 기능이다. 뒷바퀴 아래 바닥에 팬텀 로고를 빛으로 구현하는 포인트 조명의 역할은 물론, 전원 여부와 주∙정차 상황을 자동으로 파악할 수 있어 디자인과 안전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접이식 전기자전거의 꾸준한 수요에 대응해 이동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동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춘 팬텀 Q 네오의 장점에 더해 배터리 용량과 출력을 강화한 네오 플러스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