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는 본사에서만 진행해 오던 창업설명회를 이달부터 전국 권역별로 확대한다. 지난 4분기 대비 창업문의가 30%이상 늘어남과 동시에 지역 예비 창업자들의 신청 수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는 충청권을 시작으로 부산, 경남권으로 설명회를 넓혀갈 예정이다. 지역별 설명회를 진행하는 만큼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창업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자세하게 풀어줄 계획이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 출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가 대표 라인인 디퍼런씨를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 7종’을3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코어 디퍼런씨 디스커버리’는 디퍼런씨 라인을 처음 접하거나사용해보고 싶었던 이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제품으로 고물가 시대에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고 가볍게 시도해 보기 좋은 구성으로 준비했다. 파우치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만한 사이즈의 클렌징폼, 세럼미스트, 세럼, 수딩크림, 멜팅크림, 선 프로텍터, 토너패드로 총 7종구성이며, 각 제품은 휴대가 용이하여 여행을 앞두고 하나씩 준비해두기 좋은 아이템이다.
◆삼천리자전거,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Q 네오’ 출시
퍼스널 모빌리티 선도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보관과 이동이 편리해 전기자전거 라인업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Q 네오’를 출시했다.
팬텀 Q 네오는 새롭게 선보이는 직선형 프레임과 브랜드 최초의 웰컴 라이트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이 특징이다. 1회 충전으로 최대 100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여러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뛰어난 범용성을 자랑한다.
우선 프레임은 직선형 디자인이 강조되는 동시에 무게 균형을 고려한 설계로 접이 및 이동 시 좀 더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출퇴근 등 일상적으로 전기자전거를 이용 후 보관하거나, 근교 나들이에 이용하고자 차에 싣고 내리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이동 편의성을 개선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접이식 전기자전거의 꾸준한 수요에 대응해 이동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동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춘 팬텀 Q 네오의 장점에 더해 배터리 용량과 출력을 강화한 네오 플러스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