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월드타워, ‘롯타와봄X최고심’ 진행 外

기사입력:2024-03-25 09:10: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롯타와봄X최고심’을 진행한다.
‘롯타와봄’은 롯데월드타워의 대표적인 봄 맞이 행사로, ‘롯타와 봄(롯데월드타워와 봄)’과 ‘롯타 와봄(롯데월드타워에 와봤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겨 있다. 특히, 아름다운 석촌호수 벚꽃과 어우러져 봄나들이 장소로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롯타와봄’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진행한다. 새봄을 맞아 롯데월드타워를 찾는 사람들에게 긍정 에너지와 행운을 전달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월드파크에서 ‘최고심 포토존’을 운영한다. 약 2.5m 높이 대형 부적 포토존 13개와 약 1.6m 높이 최고심 캐릭터 포토존 7개를 설치해 긍정 에너지로 광장을 가득 채운다. 최고심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인생네컷X최고심’ 포토부스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타워 외벽 미디어파사드와 타워 앞 미디어큐브에서도 최고심을 만날 수 있다.

금요일과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최고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심 꾸미기’ 부스에서는 롯데월드타워·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시 ‘롯타와봄X최고심’ 한정 디자인이 포함된 타투 스티커와 디지털 타투를 체험하거나, 최고심 핀버튼(배지)을 만들어볼 수 있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인 ‘고심이의 행운상점’도 운영한다. 타워·몰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후 행사 사진을 해시태그(#2024롯타와봄, #2024롯타와봄X최고심)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행사장에서 키링, 스티커, 부적, 엽서 등 ‘롯타와봄X최고심’ 한정판 굿즈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 라엘, 네고왕 프로모션 마무리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과 협업해 진행한 프로모션이 마무리됐다.

라엘은 2017년 론칭 이후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지키고자 페미닌 케어 제품부터 여성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스타트업인 라엘이 고객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하고 있는 데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라엘은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라엘 제품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웰니스왕’으로 네고왕에 출연해 최대 68%의 할인율을 약속했다.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목화솜을 사용한 ‘유기농 순면 커버 올그린 생리대’ 등 생리대를 비롯해 라엘 밸런스의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과 탐폰, 청결 티슈, 팬티라이너 등 라엘 베스트셀러 6종을 할인가에 선보였다.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소비자도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네고왕 프로모션이 진행된 8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 수는 14만 명을 넘겼으며, 주문량은 40만 건을 돌파했다. 행사 상품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제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올그린 생리대(중형)’으로, 12만 건이 넘는 주문이 접수됐다. 생리대뿐 아니라 여성 유산균인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등 여성 건강기능식품 3종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디아도라 2024 ‘테니스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4년 봄 신제품 ‘테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디아도라는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는데, 테니스도 그 중 하나이다. 이에 디아도라는 테니스 코트 룩을 자연스럽게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일명 ‘테니스 코어(Tennis-core, Tennis+Normcore) 스타일을 포함해, 퍼포먼스에도 최적화된 의류, 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2024 봄 신제품으로 출시한 ‘테니스 컬렉션’은 이탈리아 남부에서 영감을 받아 지중해 특유의 여유로움을 경쾌한 스펙트럼의 컬러와 가볍고 활동하기 편한 소재를 사용해 일상과 테니스 코트에서 입기 좋은 온앤오프 코트(On and off) 룩을 선보였다. 린넨, 시어서커 등 통풍이 잘 되고 경량의 소재를 사용했고, 그린과 레드, 아이보리 등 산뜻한 컬러가 주를 이룬다. 특히 이번에는 운동에 최적화된 가방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몬텔로 벤토 후드 자켓’은 친환경적 가공법인 바이워 워싱(Bio-Washing) 린넨 라이크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섬세하고 부드럽다. 등판에 메쉬 안감을 더해 통풍을 위한 벤틸레이션 기능성을 갖췄다. 소매에는 직자수 기법의 스트라이프가 입체감을 더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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