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벤트는 3회에 걸쳐 진행하며, 회차별 테마에 맞게 제시된 4가지 상품 키워드 중 자신이 선호하는 키워드를 골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라며 "1회차는 21일부터 22일까지 ‘매운맛 라면’을 테마로, 2회차는 23일부터 25일까지 ‘출출할 때 생각나는 음식’을 테마로, 3회차는 26일부터 27일까지 ‘몽블랑제 빵’을 테마로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상품 키워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홈플러스 온라인은 검색 랭킹 이벤트와 같이 일상적인 장보기에 재미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자연스럽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라며, “소통 과정에서 확인한 다양한 니즈를 홈플러스 온라인에 즉각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