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관계자는 "3월 10일부터 17일까지 총 8일 간 진행된 ‘HBS Korea Trek 2024’는 광화문, 경복궁, 용궁사, DMZ 등 서울 및 부산에 위치한 다양한 역사적 문화유산을 탐방하고, 한복 체험과 K-POP 댄스 수업, 관광 등을 비롯해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bhc치킨, 창고43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 중인 국내 굴지의 종합외식기업인 만큼 한국을 방문한 HBS 학생들을 대상으로 K-푸드를 알리고, 한국 식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