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번 기획관은 위메프만의 특별 선별 과정으로 상품 구성을 차별화했다"라며 "시즌 트렌드는 물론, 위메프에서 최근 고객들의 높은 수요로 증명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1차 선별한다"라고 밝혔다.
여기에 위메프 전문 MD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트너와 협의하며 위메프만의 상품 구성과 혜택을 담아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형태다.
먼저, 18일에는 늘어난 온라인 식품 수요를 반영해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5%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마이산 정기담은 메추리알 장조림(총 2kg, 9,990원), ▲칠갑농산 대용량 벌크업용 만두 3종(총 2.6kg+물냉/비냉 랜덤 증정, 9,960원), ▲헐크치킨 국내산 오븐구이 총 3마리(2.1kg+소스30g 1통 증정, 1만3,290원), ▲우듬지팜 산지배송 스테비아 완숙 토망고(1kg, 9,550원), ▲피코크 조선호텔김치 포기김치(8kg, 4만원대) ▲믈레코비타 아이러브밀크 3.5% 멸균 우유(1L 12입, 1만5,390원) 등이 꼽힌다. 향후 식품 카테고리 외에도 다양한 품목의 상품들로 기획관 구색을 갖춰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