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 글로벌 진출과 사업 포트폴리오 확대를 본격화하기 위해 브랜드 전속 모델을 배우 최지우로 발탁했다. 닥터블릿헬스케어는 기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외에 △다양한 기능성 갖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일반식품 시장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다.
특히 액티브시니어를 대상으로 강점을 보인 만큼, 닥터블릿헬스케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4060이 신뢰하는 소재 및 원료를 사용,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기능성을 갖춘 종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이며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층 확장을 위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일반식품 브랜드도 순차적으로 준비 중에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지구를 지키는 한 시간 ‘2024 어스 아워(Earth Hour)’ 동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오는 3월 23일,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에 대응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한 ’어스 아워(Earth Hour) 캠페인’에 동참한다.
현재까지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개인, 기업 및 기관이 동참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에펠탑, 호주의 오페라 하우스, 서울의 남산 타워 등 세계의 주요한 랜드마크들도 에너지 절약을 위한 희망의 연대에 참여하고 있다.
◆무인양품 리빙박스 수납기획전 진행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리빙박스’ 수납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무인양품의 베스트상품 ‘소프트박스 의류케이스’를 활용하여 옷정리 및 물건 정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