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지난 달 처음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가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동안 뷰티 브랜드에서 받아볼 수 있었던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제공한 행사인 만큼 방문 고객과 매출 등에서 소기의 성과를 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은 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역대 최대 구성의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1차 행사기간 대표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반응이 좋았던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키엘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수분크림(14ml*2개) + 울트라 훼이셜 디럭스 2종'을 증정하며,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 (75ml)' 구매 시 '아쿠아밤(25ml*2개) + 베르가못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20ml) + 클렌징폼(30ml)'을 비롯해 백화점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2차 행사에서는 '바비브라운 롱웨어 브로우 펜슬' 구매 시 '크러쉬드 립 정품'을, ‘베네피트 블러쉬’ 구매 시 정품 용량의 ‘베네피트 틴트’를 증정한다.
뷰티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하며,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중 뷰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천명에게 뷰티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