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진학프로의 브랜드 개편과 동시에 서비스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되었다"라며 "연구원과 교원(전임, 비전임, 강사) 등 지원자는 ‘관심 직무 설정’을 통해 맞춤형 공고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표준지원서’ 기능을 통해, 대표로 작성해 둔 지원서를 다양한 기관 지원 시 활용할 수도 있다.
연구원 및 교원 채용이 필요한 기관에서도 진학프로를 통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공고 관리 △지원자 관리 △서류평가 관리 △합격자 관리 △등록자 관리 등 채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진학프로’ 사이트에서 한 번에 관리하고 운영할 수 있다.
한편, ‘진학어플라이’는 진학사의 자회사로 대입 원서접수 업체이다. 진학사는 채용플랫폼 ‘캐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진학프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석∙박사 채용까지 시장을 확대하여 연계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