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단신] KCC건설 ‘스위첸’,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석권

기사입력:2024-03-07 17:46:28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이미지.(사진=KCC건설)

KCC건설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이미지.(사진=KCC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하여 국내 대표 4대 광고제를 모두 석권했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 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계열적 연속성을 가진 시즌 광고를 제작한다는 것 자체로도 큰 도전이고 모험이었는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캠페인도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스위첸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697,000 ▲71,000
비트코인캐시 680,000 ▼3,000
비트코인골드 46,620 ▼140
이더리움 4,49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510 ▼30
리플 743 ▼3
이오스 1,190 ▼7
퀀텀 5,64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840,000 ▲162,000
이더리움 4,501,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8,570 ▲80
메탈 2,425 ▼30
리스크 2,358 ▲18
리플 744 ▼1
에이다 659 ▼1
스팀 40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703,000 ▲187,000
비트코인캐시 677,500 ▼6,500
비트코인골드 45,050 ▼1,630
이더리움 4,496,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8,480 0
리플 744 ▼2
퀀텀 5,660 ▼15
이오타 331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