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MILO), 2분기 중 리브랜딩 진행한다

기사입력:2024-03-06 18:32: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로(MILO)가 2분기 중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밀로(MILO)는 ‘블록체인을 통해 실생활의 모든 포인트를 연결한다’라는 비전으로 작년 3월 파트너사 간 리워드 포인트 스왑이 가능한 포인트 통합 플랫폼, ‘MILO WALLET’을 출시하였다. 유저들은 MILO WALLET을 통해 지갑 생성, 포인트 연동 및 스왑, 생태계 참여,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하다.

밀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밀로는 IP 및 ESG 분야에 진출하게 된다. 밀로는 기존 MILO 플랫폼과 함께 IP 기반 NFT 프로젝트를 지원하여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시장성이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여 라이센싱 사업을 진행 및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밀로는 ESG가 가진 가치를 사업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리뉴얼 될 백서에 기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45.24 ▼16.06
코스닥 863.11 ▲6.00
코스피200 473.44 ▼1.9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699,000 ▼501,000
비트코인캐시 841,500 ▼4,500
이더리움 6,250,000 ▼78,000
이더리움클래식 28,330 ▼270
리플 4,190 ▼40
퀀텀 3,357 ▼3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683,000 ▼610,000
이더리움 6,252,000 ▼74,000
이더리움클래식 28,320 ▼300
메탈 992 ▼7
리스크 499 ▼6
리플 4,188 ▼43
에이다 1,249 ▼16
스팀 18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570,000 ▼580,000
비트코인캐시 841,000 ▼4,000
이더리움 6,245,000 ▼80,000
이더리움클래식 28,300 ▼290
리플 4,189 ▼44
퀀텀 3,358 ▼13
이오타 26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