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탕과 당류 없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청량함과 과하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캔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메가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스앤웰니스’ 시장 공략을 위해 제로 브랜드의 라인업을 본격 확대해 나가고 있다.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비전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로 캔디 2종(레몬민트, 페퍼민트)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도 당류에 대한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식사 후,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
자일리톨은 흔히 자작나무에서 추출되는 천연 감미료로 설탕 없이도 은은한 단맛을 구현한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며,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로 브랜드는 총 11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제로 캔디(레몬민트, 페퍼민트) 등 7종이다.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 ‘제로 페퍼민트’ 선보여
기사입력:2024-03-05 16:35: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83,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74,000 | ▲1,500 |
이더리움 | 3,471,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40 | ▼30 |
리플 | 2,987 | ▼2 |
퀀텀 | 2,707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60,000 | ▲169,000 |
이더리움 | 3,47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10 |
메탈 | 916 | ▲5 |
리스크 | 539 | ▲1 |
리플 | 2,990 | ▲1 |
에이다 | 824 | ▼1 |
스팀 | 1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6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74,000 | ▲2,500 |
이더리움 | 3,473,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30 |
리플 | 2,987 | ▼1 |
퀀텀 | 2,714 | 0 |
이오타 | 22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