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니모카브랜즈(Animoca Brands)가 자체 대체불가능토큰(NFT) 브랜드 모카버스(Mocaverse)를 앞세워 한국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애니모카브랜즈 관계자는 " 2022년 국내 대형 엔터테인먼트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JV 애니큐브 엔터테인먼트 설립했다. JV 애니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큐브엔터 소속 (여자)아이들을 포함한 다양한 케이팝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뮤직 메타버스 플랫폼과 협업하는 등 한국 웹3 시장에 많은 관심과 성장성에 주목해 왔다"라고 전했다.
애니모카브랜즈는 3월을 시작으로 모카버스를 통해 전략적으로 한국 기업들과 협업할 예정이다. 모카버스 파트너사 및 모카버스 아이디(ID) 보유자에게 모카버스와 협업한 게임사들의 게임 미션 활동을 제공 한 뒤, 그 보상으로 자체 포인트인 렐름 포인트(Realm point)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모카버스는 롯데그룹과 협업으로 유저가 수집한 포인트를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니모카 모카버스-큐브 엔터, NFT 한국 시장 진출 가속화
기사입력:2024-03-04 16:28: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44.20 | ▲29.67 |
코스닥 | 834.76 | ▲1.76 |
코스피200 | 454.00 | ▲3.9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56,000 | ▲955,000 |
비트코인캐시 | 824,000 | ▼4,500 |
이더리움 | 6,144,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20 | ▲150 |
리플 | 4,170 | ▲26 |
퀀텀 | 3,562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052,000 | ▲1,108,000 |
이더리움 | 6,140,000 | ▲4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20 | ▲150 |
메탈 | 998 | ▲7 |
리스크 | 521 | ▲4 |
리플 | 4,175 | ▲33 |
에이다 | 1,221 | ▲7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90,000 | ▲1,060,000 |
비트코인캐시 | 824,000 | ▼4,500 |
이더리움 | 6,14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90 | ▲210 |
리플 | 4,172 | ▲28 |
퀀텀 | 3,550 | ▼10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