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피카드’ 11종 오프라인 단독 도입

기사입력:2024-03-04 07:47: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 29일(목) 프랑스 냉동 식품 브랜드 ‘피카드(Picard)’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피카드'는 1906년 설립해 달팽이 요리, 코코뱅 등 프랑스 정찬부터 식재료인 채소와 과일, 디저트까지 모든 종류의 음식을 냉동식품으로 판매하는 업체로, 프랑스 냉동 유통시장 점유율이 20% 이상 차지할 만큼 시장 영향력이 매우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피카드 상품은 프랑스 현지인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받고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라며 "‘피카드 버터 크로아상(440g)’과 ‘피카드 초코 버터 케이크(330g)’와 같은 베이커리류, ‘피카드 트러플 탈리아텔레 파스타(250g)’와 ‘피카드 냉동 알감자(450g)’와 같은 간편식을 포함해 총 11종이다"라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피카드 상품 도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냉동 식품 구매 선택지를 넓히고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이 피카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롯데마트의 해외 직소싱 프로세스를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중간에 벤더사를 끼지않고 피카드 업체에서부터 곧바로 수입을 진행함으로써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으며, 온라인 판매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피카드’ 상품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 서초점을 포함한 30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정통 스타일이 담긴 ‘피카드 버터 크로아상(440g)’과 ‘피카드 뺑오쇼콜라(420g)’은 각 9980원, 8980원에, 트러플의 풍미가 진한 ‘피카드 트러플 탈리아텔레 파스타(250g)’는 8980원에 판매한다. 음식 데코레이션이나 간식에 많이 활용되는 ‘피카드 냉동 알감자(450g)’도 8980원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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