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W컨셉은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이슈)'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W이슈는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가진 패션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를 고객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매거진은 각 브랜드의 설립 배경, 대표 컬렉션, 디렉터 인터뷰, 영상, 화보 등을 소개하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최초로 소개되는 브랜드는 '루에브르(LOEUVRE)'로, 해당 브랜드는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브랜드로서 2019년에 론칭한 후 W컨셉에 입점하여 백, 어패럴 등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브랜드는 입점 첫 해 대비 5년 만에 매출이 8배 증가하여 오프라인에서도 팝업스토어와 쇼룸을 확장하는 등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W이슈는 브랜드의 성장 과정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 지향점, 유명세 획득 과정, 대표 컬렉션 등을 포괄적으로 소개함으로써, 고객들과의 유대감을 높이고 팬덤 형성에 기여하고자 한다. 루에브르 특집 콘텐츠의 공개를 기념하여, 내달 6일까지 루에브르 제품에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W컨셉 브랜드컨텐츠 담당 김민영은 "이번 콘텐츠는 W컨셉이 발굴한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를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패션 매거진 'W ISSUE' 론칭
기사입력:2024-02-29 10: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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