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기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 교육생들은 지난해 11월 20일부터 2월 23일까지 약 3개월간의 교육을 통해 전문 캐디로서 익혀야 할 이론 및 실습교육과정을 실시했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최종 4명의 수료생들은 향후 골프존카운티 사업장에서 전문 캐디로 근무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는 ‘새싹 캐디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골프존카운티만의 특색 있는 8주의 실무교육과 4주의 현장교육을 포함한 총 12주의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캐디에게 필수적인 골프코스, 골프용어, 골프규칙, 스코어카드 작성법, 카트 운행과 같은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한국의 문화와 고객 응대 에티켓 교육을 통해 한국 사회에 자연스럽게 융화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과정도 함께 마련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100명 규모 고객초청 ‘니콘 망원 대전’ 세미나 개최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는 3월 1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ABF스튜디오에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와 망원 렌즈에 관심있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니콘 망원 대전’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미나 참가를 위해선 오늘부터 3월 5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되며, DSLR에서 미러리스로 제품 전환을 고려 중이거나 스튜디오 조명 및 망원렌즈의 다양한 활용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3월 8일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즈코퍼레이션, 독자적인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딩 전개
패션기업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의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과 마케팅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위즈코퍼레이션은 ▲예일(Yale),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팀 코믹스(Tim Comix) ▲래리 클락(Larry Clark), ▲핍스 마트(Phyps Mart) 등의 자체 브랜드와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기업이자 토털 콘텐츠 기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