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봄을 앞두고 홈/리빙 상품들의 거래액이 상승세다. 최근 1주일간(2/12~2/18) 위메프에서 ▲가구/시공(106%) ▲조명/인테리어(51%) ▲침구/커튼(50%) 상품군 거래액이 직전 주 대비 각각 증가했다. 동기간 ▲청소용품(69%), ▲수납/정리용품(51%)도 늘었다. 특히,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가구/시공 상품군 거래액이 354% 급증했고, ▲침구류도 101%로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라며 "이는 봄을 앞두고 집단장이 활발해진 가운데, 고물가 부담으로 가성비 있는 온라인 특가 행사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에 위메프는 다양한 실생활 상품 특가 행사를 개최해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 경감에 나선다. 먼저,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봄집꾸방꾸’ 기획전을 열고 봄 침구 특가 행사를 펼친다. 최대 43% 장바구니 쿠폰에 개별 상품 쿠폰을 더해 최대 77%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초저가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 대표 상품으로 ▲에어룸 이불세트 ▲리브밤 경추 낮은베개 ▲누비지오 침구세트 ▲라이크홈 누빔 침대패드 ▲알레르망 차렵이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29일 ‘봄집꾸방꾸’ 앵콜 행사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특가 쇼핑 기회를 놓친 고객은 2월 마지막 요일에 본 기획전과 동일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