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창립 27주년 TV 광고를 전격 공개한다"라며 "이번 광고에서는 김수현이 ‘뛰어야 산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절대 놓칠 수 없는 압도적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모습을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또 "긴박한 분위기 속 놀랄만한 상품 할인 혜택을 공개해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라며 "해당 광고는 TV, 홈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다음달 1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열린다. 고물가 속 홈플러스가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역대급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준비했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반값, 1+1 혜택을 제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