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지난해 3월, 업계 최초로 삼겹살, 목살 등의 냉장 정육을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해 왔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열흘 동안 약 10톤, 돼지 1천 마리 분량인 무려 2만 개 이상 팔려 나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라고 밝혔다.
CU가 올해 준비한 삼겹살 데이 상품은 한돈 라인인 하이포크 삼겹살과 목살, 프리미엄 라인인 제주 삼겹살)과 목살, 실속형 라인인 캐나다산 보리 삼겹살과 목살 총 6종으로 모두 500g 중량의 소포장 제품이다.
CU는 내달 1일부터 3일간 해당 정육 상품 구매 시 모듬쌈과 쌈무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또, SKT 통신사 할인(10%)과 함께 네이버PAY로 결제하면 1,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한편, CU는 신선한 냉장 정육을 활용한 도시락인 간장 불고기 정식(4,900원)도 이달 22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생산, 유통 과정에서 고기를 얼리지 않아 풍성한 육즙과 쫀득한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기존 제품 대비 품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한 도시락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