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투자자인 블로코어(Blocore) 외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스카이 마비스(Sky Mavis) ▲오픈씨 벤처스(OpenSea Ventures) ▲프레임워크 벤처스(Framework Ventures) ▲펀부시 캐피털(Fenbushi Capital) ▲일드길드게임즈(YGG) 등 글로벌 유수 VC가 투자자로 이름을 올렸다.
블로코어는 세계 1위 웹3.0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더 샌드박스(The Sandbox)'를 초기 발굴 후 지속 투자해온 바 있어, 픽셀즈 역시 좋은 성공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현재 픽셀즈는 일 활성 사용자(DAU) 17만 명, 일 매출 약 2억 원, 댑레이더(DappRadar, 웹3.0 분야 통계 사이트) 기준 게임 부문 1위 등 꾸준히 좋은 상승세를 타고 있어, 웹3.0 대표 게임이 될 것으로 점쳐진다.
◆제이시스메디칼,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 성료
덴서티 한•일 학술 세미나가 지난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이시스 부속 의원 자스민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의 저명한 의료진 23명과 국내 덴서티 KOL 의료진 및 의과대학 교수 등 11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국의 의료진들은 이번 세미나에서 ▲덴서티 제품 및 기술력 소개 ▲관련 임상 연구 및 시술 사례 소개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등 양국간의 피부미용의학 최신 지견을 교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마이크로바이옴 케어 음료 ‘이너 유니버스 4000’ 출시
건강식품 전문 기업 유익한친구들이 디에스엠케어, 베름 등과 협업해 올인원 마이크로바이옴 케어 음료 ‘이너 유니버스 4000’을 론칭,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건강하고 조화로운 마이크로바이옴(체내 미생물 생태계) 구축에 초점을 맞춘 이너 유니버스 4000은 병당 4000억의 고함량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10가지 식물 원료(△브로콜리 △양배추 △귀리새싹 △셀러리 △프룬 △울금 △옥수수수염 △산수유 △구기자 △빌베리) 등을 혼합 설계해 개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