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더 많이 돌려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빅세일 스페셜 3종 키트’를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동일 키트 증정 외에도 뷰티포인트 7천점 추가 적립도 더해진다.
‘빅세일 스페셜 3종 키트’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3종(△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 장벽 크림)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신청하면 된다.
◆보테가 베네타, 24 여름 컬렉션 ‘씨타(CITTA)’ 백 출시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4 여름 패션쇼에서 처음 선보였던 아름다운 수공예 기법이 느껴지는 ‘씨타(CITTA)’ 백을 출시한다.
씨타 백은 안감 없이 제작되어 안팎으로 인트레치오 위빙 기법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확인하며, 장인 정신을 담은 크래프트 인 모션(Craft in Motion)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풀라드 인트레치오 스트랩 디테일의 놋을 묶어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숄더백이나 토트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에르마노 피렌체, 시그니처 엠브로이더리 프린지 코트 출시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에르마노 피렌체(ERMANNO FIRENZE)가 클래식과 캐주얼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테일의 엠브로이더리 코트를 선보인다.
에르마노 피렌체가 전개하는 엠브로이더리 아이템은 매 시즌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포츠 꾸뛰르 정신을 가장 잘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