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페어클럽은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임직원 등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260만 이상의 회원이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곳에 가입한 회원은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 사용 및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브자리는 웰페어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일상에서 필수적인 침구류에 대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좋은 잠에 대한 투자 부담을 줄여주고자 이번 제휴를 체결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라이프 투르비용 퍼페추얼 캘린더 매뉴팩처’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전통과 혁신의 결합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하이라이프 컬렉션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라이프 투르비용 퍼페추얼 캘린더 매뉴팩처(Highlife Tourbillon Perpetual Calendar Manufacture)’를 선보인다.
‘하이라이프 투르비용 퍼페추얼 캘린더 매뉴팩처’는 투르비용과 퍼페추얼 캘린더라는 두 가지 특별한 컴플리케이션을 18캐럿 핑크 골드 케이스 안에 담았다. 브랜드만의 정확한 타임키핑을 위한 견고함, 정밀도 그리고 조작의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컴플리케이션 워치는 복잡한 구조로 인해 뛰어난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필요로 한다. 내열성 및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시움(실리콘) 소재를 선택하여 윤활이 필요 없는 구조를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마포구, 문화예술로 톡톡 튀는 마포 만들 참여단체 모집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톡톡 튀는 참신한 행사와 축제로 매력 넘치는 마포를 조성할 ‘2024 지역문화예술 행사 및 축제 지원 사업’ 참여단체를 오는 2월 20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예술의 대표 지역인 마포구는 지역 문화예술인의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양질의 문화예술 행사와 축제를 발굴하고자 매년 민간예술단체를 중심으로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2월 5일)으로 주사무소가 마포구에 소재하고 행사나 축제를 주관할 능력이 있는 법인, 민간단체 또는 개인이다.
‘행사’ 분야는 공연, 전시, 백일장 등 지역의 문화예술 이미지를 높일 사업으로, 총 지원 규모는 4,000만 원이다. 행사 분야에 선정된 단체는 최소 2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총 지원 규모 1억 5,000만 원인 ‘축제’ 분야에서는 복합적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사업을 펼칠 수 있는 단체를 모집하며, 최소 2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