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먹포인트를 사용한 첫 이벤트 상품으로 모회사 ㈜먹깨비에서 판매하는 한우선물세트와 제주 레드향을 선보였으며, 총 814회의 참여를 이끌어냈다"라고 밝혔다.
먹스튜디오(MUKStudio)는 WEB3 기획 및 운영, 마케팅, 커뮤니티 관리 등을 사업 영역으로 하는 먹깨비의 자회사로서, 먹깨비 NFT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먹깨비 NFT 프로젝트는 8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지역상생플랫폼 ‘먹깨비’의 IP를 활용한 밀로(MILO) 생태계의 첫 NFT 프로젝트로서, 환경친화적 식문화 커뮤니티를 지향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