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주력제품인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에는 미세플라스틱 99%이상 제거 성능을 인증 받은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라며 "청호나이스는 물 속 이물질을 걸러내는 정수기 본래의 기능에 집중하는 것뿐 만 아니라 고객 니즈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해 2003년 세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하였고 그 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등을 선보이며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라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신규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