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 코리아에 따르면 기존 에그 하드 겔 시리즈는 간편한 휴대와 로션이 동봉된 사용 용이성 등으로 지난해 1년간 국내에서 약 1,000개 제품 판매고를 올렸다.
텐가 코리아 관계자는 “브라운 에그 하드 겔 시리즈는 부드러운 연질 소재와 새로운 내부 디테일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프 플레저 입문자들도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다. 외장 패키징에는 각각의 스파이럴, 샤이니 2, 콤보, 콘, 미스티 2와 기어 등의 내부 디테일이 적용되어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새로운 자극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올리오,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노글루 속눈썹 ‘2+1 이벤트’ 진행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메이크업이 필요한 시기에 맞춰 ‘2+1’부터 적립금 지급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데이트 메이크업 필수템 2+1’ 이벤트를 진행다. 올리오 공식몰에서 동일한 스타일의 속눈썹 싱글 키트를 사이즈별로 2개 구매 시 다양한 사이즈의 속눈썹과 트위저로 구성된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속눈썹 키트는 메이크업 콘셉트, 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내추럴(Natural), ▲위스피(Wispy), ▲스파이키(Spiky), ▲볼루미너스(Voluminous)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마포구,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의 주차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홍대 레드로드와 전통시장 주변 등의 관내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개방 기간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이며 연휴 동안 공영주차장 이용자는 주차 요금을 전부 면제받게 된다.
특히 마포구는 연휴 기간 홍대 레드로드와 합정 하늘길 일대에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판단해 동교동, 합정, 당인, 연남노상주차장 등을 무료 개방 대상에 포함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