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춘식이’ 활용한 기획 상품 12종 출시

기사입력:2024-02-01 06:05: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기획 상품 12종을 출시하고, 2월 2일부터 15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춘식이 기획 상품은 ‘ABC초콜릿’, ‘미니 크런키’ 등 인기 초콜릿 상품을 비롯해 ‘허니버터칩’, ‘참붕어빵’, ‘오예스’ 등 과자류 12종이다"라며 "패키지 디자인에 귀여운 춘식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가족, 친구, 연인 사이에 간단히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중 ‘미니 자유시간 굿즈 기획’과 ‘춘식이 피크닉매트 초콜릿 기획’ 상품의 경우 춘식이로 디자인 된 ‘아크릴 키링 2종’과 ‘피크닉 매트’가 각각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선물에 특별함과 실용성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2월 15일까지 이마트에서 춘식이 제휴 상품을 포함한 초콜릿 전 품목(노브랜드, 페레로 콜렉션 T24 제외)을 1만원/2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마트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10%/20%/3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밸런타인 행사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이마트가 편의점 이마트24와 함께 ‘춘식이’를 공통 테마로 한 협업 마케팅을 펼치기 때문이다.

이마트와 이마트24는 ‘대한민국, 달콤해져라’라는 슬로건 하에 ‘춘식이’ IP를 공통적으로 활용하면서도, 각 채널 별 고객 특성에 맞춰 상품 구성에 차별점을 뒀다.

1020젊은 고객층의 비율이 높은 편의점에서는 그들의 취향에 맞춘 춘식이 ‘틴거울’, ‘파우치’, ‘무릎담요’ 등 예쁜 굿즈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기획 상품들을 메인으로 준비했으며, 가족 단위 쇼핑 고객이 많은 이마트는 초콜릿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과자류로 제휴 품목을 확대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이 이마트와 이마트24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본인이 선호하는 밸런타인 상품과 굿즈를 찾는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밸런타인데이와 같이 관계사에 강점이 있는 시즌 행사에는 이마트도 동참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150,000 ▼207,000
비트코인캐시 523,500 ▲500
이더리움 2,65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440 ▲30
리플 3,197 ▼4
이오스 995 ▲4
퀀텀 3,194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212,000 ▼110,000
이더리움 2,65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430 ▲60
메탈 1,215 ▼1
리스크 792 ▲2
리플 3,197 ▼6
에이다 1,020 ▲3
스팀 21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15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23,000 0
이더리움 2,65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410 ▼10
리플 3,198 ▼6
퀀텀 3,190 ▲35
이오타 30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