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는 나흘간 약 36만 명의 관람객이 몰리는 등 여느 때보다 대만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최근 대만 지역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도람족 마을을 콘셉트로 한 부스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현지에서의 두터운 라그나로크 IP에 대한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했다.
주력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의 전용 시연관을 선보여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스크린 골프 체험이 가능한 골프 몬스터즈 전용관은 수많은 유저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 향후 대만 지역 내 골프 사업 전개에 대한 가능성도 확인했다.
또한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Twilight Monk’,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Alterium Shift’, ‘PIGROMANCE’, ‘Wetory’, ‘ALTF42’, ‘파이널 나이트’, ‘WiZmans World Re;Try’, ‘Aeruta’ 등 PC&콘솔 타이틀도 전부 시연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했다. 스팀에서 진행한 2024 타이베이 게임쇼 특별 페이지에서 선보인 ‘Planet U’, ‘Shambles’, ‘Light Odyssey’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