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이 포토카드 이미지.(사진=포도컴)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컨셉에 대하여 이준복 디자이너는 “주변에서 창작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그들이 지닌 막막하고 두려울 상황, 잔잔한 창작 속 반짝임, 찰나의 감정 속 일렁거리는 태도로 새롭게 결과물을 바라보며 최종 룩이 나오기까지 한계를 두지 않으려 했다”고 말했다.
정제된 디자인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인 소재와 퀄리티의 완벽을 위해 원단들과 레이스 오브제, 스팽글,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밝은 색조의 청초한 강함, 어두운 색조의 우아함을 융합해 역설적으로 표현한다.
첫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리이(RE RHEE)’는 ‘2021 K패션오디션(대한민국패션대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아시아 패션 컬렉션(Asian Fashion Collection : AFC)’의 ‘아시아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어 ‘24FW 뉴욕패션위크’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며, 국내시장과 해외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고 주최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