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지난 6일 출시된 비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기획세트는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 2개가 2개의 박스에 담겨 가족 또는 지인과 나눠 쓸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됐다"라며 "앞서 14일 저녁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도 동일 날짜, 동시간대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비트’의 상징인 블루 컬러의 택배박스와 제품박스에 한정판 캠페인 메인 카피인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문구를 강조하고, 박스 2개를 붙여서 연출해도 카피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좋은 반응을 낸 것으로 분석했다.
비트는 오는 2월 18일까지 한정판 캠페인 출시 기념 이벤트도 이어간다. 라이온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가입 및 한정판 세트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