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손으로 직접 만든 '시그니처 모듬전M'을 비롯해 ▲양지넣어 진한 갈비탕 ▲한우사골떡만둣국 ▲용수산 양념 LA갈비 ▲콩가루쑥인절미 등 설에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명절음식과 30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더반찬&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반찬& 관계자는 “밀키트, 가정간편식(HMR)으로 설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구매한만큼 돌려드리는 페이백 이벤트 등 풍성하게 준비된 더반찬으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네스프레소, ‘최애 커피’ 캠페인 진행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이 담긴 ‘네스프레소 최애 커피’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국내 소비자들의 네스프레소 커피별 선호도를를 알아보기 위해 ‘나의 최애 커피’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고객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버츄오’와 ‘오리지널’커피 각각 9개 리스트 중에서 투표가 가능하다. 좋아하는 커피를 선택하고 선택한 커피에 대한 시음평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정품 악세서리를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애호가들이 선택한 최애 커피 3종은 2월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국내 고객들의 새로운 취향을 발견해줄 신제품으로는 ‘리스트레토 클라시코’를 출시한다. 버츄오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리스트레토(25ml)’사이즈로 출시되어, 에스프레소 애호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종로구, 조직개편 단행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 1월 1일 자로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6국 1소 1사무국 1담당관 39과 1단 체제를 갖췄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종로구의 정책 기획과 예산, 재무, 세무기능을 한데 모으고 지역의 산업 특성까지 반영한 ‘기획경제국’의 신설이다.
기존 일자리경제과는 경제 중심의 ‘지역경제과’, 일자리 중심의 ‘일자리정책과’로 각각 분리했다. 세무1,2과는 ‘세무관리과’, ‘재산세과’, ‘지방소득세과’로 구분해 이전보다 더 효율적인 세원 관리와 징수 업무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