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로엠, 새 뮤즈로 배우 정소민 발탁 外

기사입력:2024-01-15 17:39: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뮤즈 정소민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낸 순간이 담겼다.

로엠이 전하는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하여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사한 컬러감에 업그레이드된 핏이 돋보이는 트위드, 원피스 및 정장 셋업 등 봄 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그 중 트위드 라인은 섬세한 소재 및 핏 설계에 여성스러운 디테일까지 더해 로맨틱한 무드를 살리는 동시에 간절기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정소민이 로엠의 로맨틱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뮤즈의 활약을 기대하며 올해에는 로엠의 채널 확장에도 집중해 고객 접점을 더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소민과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시작으로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로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모델 임지연이 가득 올라간 생딸기와 진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지는 스초생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광고영상은 천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화제의 케이크로 열풍을 일으킨 스초생은 12월에만 60만개, 지난해 총 180만개 이상 팔렸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사태까지 벌어지는 등 역대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스초생을 통해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자리를 굳힌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에 이어 본격적인 딸기철을 맞아 상큼한 딸기 향이 가득한 정원으로 고객들을 초대하는 ‘웰컴 투 베리 가든(Welcome to Berry Garden)’을 테마로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지난 5일 생딸기 토핑을 듬뿍 올린 음료 4종을 출시했고, 이번에는 신선한 제철 딸기 정원을 디저트에 그대로 담아낸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이하 생딸기 바스켓)’ 홀&조각 케이크와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 등 케이크 3종을 준비했다.

‘생딸기 바스켓’은 딸기밭을 옮겨온 듯한 풍성한 과일 바구니 컨셉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를 더하고, 생딸기와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MZ세대가 사랑하는 작가 ‘사키(Saki)’와 콜라보한 화사한 핑크 체크무늬 디자인의 박스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담긴 비주얼은 풍성한 과일 상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귀여운 미니 상자에 담긴 조각 케이크로도 선보인다.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는 일반 딸기보다 크고 당도가 높아 “딸기의 왕”이라고 불리는 국산 품종 ‘킹스베리’를 층층이 쌓아 덮은 프리미엄 메뉴다. 소프트한 식감의 생크림 타르트에 커스터드 크림과 베리 꿀리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큼직한 킹스베리를 빼곡히 올려 딸기 자체의 풍성한 맛과 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웰컴 투 베리 가든’ 시즌 한정 케이크는 1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경북도, 첨단농업 확산·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5천600억 투입

경북도는 올해 첨단농업 확산과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5천662억원을 투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시설원예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과 시설원예 현대화, 과수 스마트팜 확산, 식량작물 공동경영체 육성, 논 타 작물 재배 지원사업 등을 한다.

또 과수 고품질시설 현대화와 전문 생산단지 조성, 대체 과수 품목 육성지원 등으로 전국 최고의 과수 주산지 명성을 지켜나갈 방침이다.

곤충산업화, 산업·식품용 헴프 산업 클러스터 조성, 특용작물 산업 지원 등으로 그린바이오 산업을 키워 농업 영역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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