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한∙중(韓·中)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부문에서 타 브랜드보다 20% 이상 높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중국에서는 '서비스 및 품질 만족도' 항목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30% 이상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눈여겨볼 부분은 브랜드를 추천한 한중 참가자들의 성별 분포다.
그동안 20% 내외였던 남성 참여자가 2개 국가 모두 30% 내외로 집계돼 젝시믹스의 남성 고객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젝시믹스는 지난해부터 신축성과 경량성에 중점을 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춘 맨즈라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남성 고객 확대에 주력한 결과로 보고 있다.
이와 함께 중국법인 설립 이후 상해 단독 매장 오픈과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 파우첸(Pouchen)의 자회사 ‘YY스포츠’와의 공급계약 등 꾸준히 중국 내 입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했던 것이 중국 부문 수상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한국과 중국 부분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시아 지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젝시믹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닐라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 수상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제정되어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행사이다. 소비 트렌드 분석과 광범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진행되며, 올해는 약 2,450,967명의 소비자 참여로 수상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바닐라코는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각자가 가진 개성과 아름다움을 돋보일 수 있게끔 하는 제품을 출시하며, K-POP Beauty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특히 주력 제품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프라임 프라이머 & 피니쉬 파우더'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바닐라코의 대표 세미매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얼티밋 피팅 시스템’이 적용돼 완벽한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중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지닌 24시간 안티다크닝 포뮬러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첫 터치 그대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 커버 효과를 구현한다. 바닐라코의 대표 모공커버 파운데이션인 'NEW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은 기존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리뉴얼 버전으로, 정교하고 미세해진 커버 입자 함유로 71.6% 강화된 밀착력과 뛰어난 72시간 커버 지속력으로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임 프라이머'는 단 1회 사용만으로 번들거리는 유분 71% 감소 및 소비자 만족도 100%의 강력 보정 효과로 국민 프라이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바닐라코는 뷰티 솔루션 핵심 역량을 통해 전 세계에 아름다움의 가치와 공존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를 실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각국에 총 14,470개의 스토어를 보유 중이다.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바닐라코의 뷰티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대공원, '사육사와 떠나는 남미 여행'
서울대공원은 실내 관람장에서 나무늘보, 악어, 원숭이 등 남미 동물을 사육사의 설명과 함께 만나보는 교육 프로그램 '사육사와 함께 떠나는 남미 여행'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초등학교 3∼6년생 25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이뤄지며 오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에 90분간 진행한다. 신청은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韓·中 대상 수상 外
기사입력:2024-01-10 11:54:3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90.59 | ▼76.57 |
| 코스닥 | 938.83 | ▲1.49 |
| 코스피200 | 574.49 | ▼13.4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001,000 | ▼689,000 |
| 비트코인캐시 | 789,500 | ▼3,000 |
| 이더리움 | 4,371,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40 | ▼70 |
| 리플 | 2,815 | ▼11 |
| 퀀텀 | 2,068 | ▼1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129,000 | ▼723,000 |
| 이더리움 | 4,375,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30 | ▼70 |
| 메탈 | 536 | ▼5 |
| 리스크 | 289 | ▼3 |
| 리플 | 2,816 | ▼8 |
| 에이다 | 570 | ▼5 |
| 스팀 | 9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030,000 | ▼650,000 |
| 비트코인캐시 | 789,000 | ▼2,500 |
| 이더리움 | 4,371,000 | ▼2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60 | ▼20 |
| 리플 | 2,814 | ▼7 |
| 퀀텀 | 2,037 | 0 |
| 이오타 | 134 | ▼2 |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韓·中 대상 수상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11011542807326204ead079111420111917.jpg&nmt=12)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3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애슬레저룩 부문 韓·中 대상 수상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999&simg=2024011011542807326204ead079111420111917.jpg&nmt=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