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클럽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 캐주얼 아우터 브랜드 ‘키레드(KIRED)’와 1830년 펜실베니아에서 탄생한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울리치(WOOLRICH)’, 이탈리아 밀라노 감성의 캐주얼 브랜드 ‘알테아(ALTEA)’,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enerale)’ 등 기존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의 핵심 상품들을 시즌별로 LF가 직접 엄선하고 큐레이션(Curation)해 선보여 특징이다.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금색 구조물과 코랄(Coral, 산호색)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내부 구성은 △알베로존 △수입클래식존 △수입캐주얼존 등으로 구분해 고객 니즈 중심의 편안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동선을 계획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클럽 마에스트로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면 전상품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수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에스트로 넥타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캐시미어 소재의 머플러, 비니, 장갑 등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LF 관계자는 "클럽 마에스트로는 남성들의 뉴럭셔리 스타일을 실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브랜드가 결합된 공간으로 기획했다”라며 “매월 최고급 소재와 공정을 통해 생산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큐레이션하며 럭셔리 남성 브랜드 특화 매장으로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새해에도 ‘컨셔스 뷰티’ 허브올로지 등 인기 비건 제품 최대 75% 할인
네이처리퍼블릭이 새해를 맞아 인기 비건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한다.
최근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컨셔스 뷰티’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비건 뷰티에 대한 관심도 당연해지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새해를 맞아 피부 건강과 환경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고기능성 자연주의 효능을 담은 것은 물론 각종 기관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주요 제품은 △허브올로지 △리얼스퀴즈알로에베라 △심플오브리무버 △아워스(ho:urs) 등이다. △허브올로지는 최첨단 스마트팜에서 재배한 허브 원료를 사용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크림 9종과 오일 5종으로 구성됐다. 전제품 모두 세계적으로 신뢰받은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는 비옥한 토양의 강한 수분력을 머금은 캘리포니아산 알로에를 고농축 성분으로 담아냈다. 제품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토너, 에센스, 에멀젼, 젤 크림, 밤으로 구성됐다.
◆부산문화회관 배움터 10일 개관…시민 문화예술 교육장
부산시는 유엔기념공원과 주변 문화시설 활성화 방안으로 시민을 위한 문화복합 공간 '부산문화회관 배움터'를 조성했다고 8일 밝혔다.
부산시와 부산문화회관은 총사업비 21억원을 투입해 소극장 지하 1층 옛 영빈관을 리모델링해 대규모 연습실, 배움실, 세미나실, 회의실 등 13개 교육 공간을 만들었다.
이곳은 일반 시민이 체험교육, 합창단,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문화회관 배움터'는 기존 문화예술 교육 아카데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예술교육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