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밀 생딸기 가득’은 상큼한 딸기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생딸기 과육을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과육의 톡톡 씹히는 식감과 포만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병당 1,000㎎의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양배추, 알로에, 콜리플라워를 사용해 만든 화이트야채복합물로 건강함을 더해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은 분홍색을 배경으로 딸기를 안고 있는 귀여운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여기에 ‘새해 복 많이 가득, 핸디밀 생딸기 가득’이라는 재치 있는 행운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패키지 전면에 ‘콜라겐 함유’라는 문구를 넣어 피쉬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의 기능적 특장점도 강조했다.
‘핸디밀 생딸기 가득’ 청룡 에디션은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홈페이지, #(샵)풀무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2월 16일(고객 배송 완료 기준)까지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Product Manager)은 “청룡의 해를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용의 풍요로움과 행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는데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아파트멘터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러그 브랜드 ‘Ritten(리튼)’이 지난 12월 28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 ‘코너 오브 이터널저니’에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코너 오브 이터널저니’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ANANTI)'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 타운으로 ‘쇼핑이 아트가 되는 공간’이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 등을 통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선보이는 공간이다.
이번 전시는 공간을 채우는 따스한 감정에 초점을 두고 ‘Housewarming(하우스워밍)’이라는 주제로 기획했다.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 공간에서 나아가 ‘잠시 머무르는 동안에도 리튼이 전하는 특별한 감정와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이 되어 브랜드를 공간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벽면은 위트있는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튼 러그를 활용한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코너에는 거실을 그대로 옮긴 듯한 ‘Ritten Room’을 통해 러그를 자유롭게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마포구, 갑진년 새해 맞아 ‘2024 신년인사회’ 개최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3일 오후,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신수동 케이터틀에서 ‘2024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마포, 더 좋은 마포’를 위해 다져온 토대 위에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을 비롯하여 지역의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시·구의원, 주민대표 등 320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포 관광 홍보 영상과 함께 막을 연 신년인사회는 숭문중학교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축하공연과 구민 새해 소망 영상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이후 구민에 대한 감사를 담은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내빈들의 세배와 더 나은 마포를 만들겠다는 다짐의 신년사가 이어졌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신년사로 “민선 8기가 시작되고 지금까지 청렴, 관행 개선, 민원 처리, 복지, 생활체육 활성화를 구정 목표로 삼고 하루도 쉬지 않고 달려왔다”라며 “마포구는 2024년에도 오직 마포구민 행복시대 완성을 위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