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헥토헬스케어, ‘반값또박’ 출시 外

기사입력:2024-01-03 19:42: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헥토헬스케어가 새해를 맞아 최대 50% 혜택이 적용되는 또박배송 '반값또박'을 선보인다.
반값또박은 영양제 분석 및 추천, 섭취 알람 등 건강한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와주면서 최대 50% 구매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다. 반값또박으로 구매하면 첫 달에는 무조건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2회차 이후부터는 기본 30% 혜택에 '또박케어' 앱의 '알' 리워드를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 리워드는 또박케어 앱이 영양제 섭취 습관 형성을 위해 제공하는 포인트다. 리워드로 받은 알은 또박케어 앱 내 ‘또박교환소’에서 혜택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반값또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국내 최대 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4500’을 비롯 ▲드시모네 2000 ▲드시모네 1200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및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블루베리 등 5종이다. 알 리워드 이용 및 반값또박 관련 상세 내용은 또박케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는 또박케어 앱을 통해 내게 맞는 영양제 선택을 도와주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등 고객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 지난해 리뉴얼된 ‘또박케어’ 앱은 AI와 전문가 협업을 통해 ▲영양제 분석 ▲맞춤 영양제 추천 ▲섭취 알림 및 사후 관리 ▲맞춤형 소분 영양제 ‘또박한팩' 구독 등 개인화 영양제 코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또박케어의 영양제 분석, 섭취 알람을 이용하면 내게 맞는 영양제 섭취를 습관으로 만들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며 "새롭게 런칭한 반값또박으로 최대 50% 구매 혜택까지 누리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포뱅크, 구성원 대상 “AI 콘테스트” 개최로 AI 솔루션 기업 도약과 사내벤처 부흥 재점화

인포뱅크가 AI 중심의 솔루션 기업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AI 기반 사내벤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획기적인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기업메시징서비스 및 양방향문자서비스, 스마트카 솔루션 제공 기업 인포뱅크㈜(대표 박태형)는 ‘제2회 AI 콘테스트: AI 적용 사업 및 업무 발표’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지난 12월 27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을 시작으로 제2회를 맞는 이번 콘테스트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신사업 또는 업무 생산성 향상 아이템을 기획 또는 구현한 구성원에게 상금과 함께 사업화 자금과 성장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Team AZ(AI 여행 가이드) ▲CHATIST (AI기반 채팅 서비스) ▲너의 AI는(AI 감정 기록 서비스) ▲포바오(감성 분석 AI 서비스) ▲이지프롬프트(이미지 생성 AI 프롬포트 서비스) ▲A1(고객 정보 검색) ▲투게더(AI 기분 네컷툰 일상 기록 서비스) ▲잡무해방전선(AI 활용 생산성 향상의 여정) ▲메리예스(AI 웨딩 플래너 앱 서비스) 등 9개팀 총 28명이 참가했다.
발표 아이템의 독창성, 기술성, 사업성 등을 평가했으며 임직원들의 문자 투표도 함께 합산해 ▲대상 ‘메리예스’ ▲은상 ‘CHATIST’ ▲동상 ‘이지프롬프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인포뱅크 박태형 대표이사는 “IB(인포뱅크) 멤버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물론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인포뱅크의 밝은 미래를 보아 기쁘다”라며, “멤버들이 주도할 수 있는 사내벤처 육성 프로그램을 다양화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스테이지,이커머스에‘현장수령’더해 팬덤 편의성 높였다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가 고객사의 팬덤 비즈니스 운영 효율을 높이고 팬들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팬덤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이커머스’에 온∙오프라인 팬 경험을 잇는 ‘현장수령’ 기능을 추가했다.

‘현장수령’ 기능은 콘서트,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팬미팅 등 고객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팬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비스테이지 ‘숍’을 통해 사전에 주문하고 이벤트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하는 기능이다. 팬이 비스테이지 숍 내 ‘현장수령’ 상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굿즈를 주문∙결제하면, 현장에서 주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현장수령 교환권 QR코드’가 제공된다.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 도착하면 비스테이지 앱을 통해 ‘수령 알림’이 전송되며, 안내에 따라 현장수령 부스에 방문해 교환권 QR코드를 제시한 뒤 구매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현장수령’ 기능 업데이트로 팬들은 굿즈를 구매하기 위해 이벤트 당일 오픈런을 하는 등 오랜 시간 기다리는 번거로움이 없어져 온전히 이벤트를 즐길 수 있고, 고객사는 행사 전 미리 팬들의 수요를 파악하고 매출∙재고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판매 효율을 제고할 수 있어 한층 안정적인 비즈니스 전개가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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