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HL그룹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3)’ 마케팅·캠페인 프로모션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HL그룹에 따르면 이번 금상을 수상한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는 HL만도의 TV 광고와 HL그룹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제작됐다.
HL그룹은 올해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HL만도의 기술력을 더욱 쉽게 알리는 데 주목했다. 일상의 에피소드를 담아 캠페인에 연결한 숏 폼(Short Form)필름은 33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고, 21만2000여명의 MZ세대 참여를 끌어냈다. 자율주행, 주차 로봇, 모션 X-rite 등 올해 9월 동시 런칭한 3편의 TV 광고와 더불어 강남, 홍대, 판교 등의 옥외 광고가 HL만도의 디지털 숏 폼 조회수 상승의 일등 공신이었다고 HL그룹은 설명했다.
HL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HL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MZ세대들의 생각을 잠시 엿보았다”며 “첨단 모빌리티 기술에 재미를 더해 다양한 대중 계층과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마케팅 기획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HL그룹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기사입력:2023-12-18 11:40:2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45,000 | ▲262,000 |
비트코인캐시 | 532,500 | ▼500 |
이더리움 | 2,60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0 |
리플 | 3,173 | ▲5 |
이오스 | 979 | ▲5 |
퀀텀 | 3,117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25,000 | ▲369,000 |
이더리움 | 2,604,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90 | 0 |
메탈 | 1,214 | ▲2 |
리스크 | 789 | ▲2 |
리플 | 3,174 | ▲4 |
에이다 | 992 | 0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7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532,000 | ▼1,000 |
이더리움 | 2,601,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80 | ▲170 |
리플 | 3,175 | ▲6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