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컬렉션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주말을 함께 하는 휴가)’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으로 설렘과 자유를 느끼고, 매 순간 편안함과 포근함이 스며들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챔피온 대표 아이템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라인의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집업 후디(Zip-up Hoody), 밴딩 조거 팬츠에 헬로선라이즈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시그니처 그래픽과 챔피온의 헤리티지(Heritage)인 ‘C로고’가 어우러진 콜라보 그래픽이 디자인 포인트다. 특히 옷 후면부에 헬로선라이즈의 웃고 있는 얼굴의 태양 그래픽이 더욱 재미를 더하며 눈길을 끈다.
챔피온과 헬로선라이즈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전문 LF몰과 챔피온 브랜드 공식몰, 무신사, 29CM, 헬로선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챔피온과 헬로선라이즈가 선물하는 여행의 설렘과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스토리를 담아 기획되었다”며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헬로선라이즈의 트렌디한 감성이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킨푸드, 올리브영·화해·글로우픽 등 다수 2023 뷰티 어워즈에서 1위 수상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당근 패드’의 10관왕을 포함해 올 한해 올리브영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2023년을 마무리하며 각종 부문에서 수상한 내용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4개 어워즈를 비롯해 주요 뷰티 매체 및 유튜버들의 선택을 포함한 결과로 총 4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먼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일명 ‘당근 패드’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당근 패드’는 2022년 동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증명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약 1.5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대표 인기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대전시민 10명 중 3명 고독사 위험하다
대전시민 10명 중 3명은 고독사 위험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5일 대전시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조사한 '고독사 위험 계층 실태조사'에 따르면 시내 거주 18세 이상 1인 일반 가구 1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위험군이 5.3%, 중위험군이 26.1%로 나타났다.
여기에 동 행정복지센터 추천을 받아 1인 취약 가구 234명을 합한 1천234명을 조사했을 때는 고위험군 128명(10.4%), 중위험군 348명(28.2%)으로 고독사 위험이 더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