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NS홈쇼핑, '해피뉴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3-12-01 14:42: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이 멤버십 제도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내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NS New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해피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S New 멤버십'은 기존 5단계 등급을 3단계로 간소화하면서, 혜택을 늘리고 다양한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더해 2024년부터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NS홈쇼핑은 12월 한 달간 'NS New 멤버십'을 알리기 위해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안내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거나 전화 상담사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0g'과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한다. 응모를 위해서는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야 하며, 당첨자는 1월 8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간 2회 이상 구매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사를 통해 적립금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대상이며, NS샵플러스, NS모바일앱, NS쇼핑북, 카카오 톡쇼핑 등 NS홈쇼핑의 어느 채널에서든 2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 완료하면, 적립금 1만원을 100% 지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강화와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NS New 멤버십'의 혜택을 더 많은 분이 누리시도록 런칭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2024년 NS의 더 좋아진 혜택을 확인하시고, 경품 행운과 알뜰 쇼핑으로 기분 좋은 연말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업계 최초 위스키 브랜드와 협업… ‘투썸X글렌피딕’ 신제품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36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세계 3대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디저트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최근 주류 시장 및 MZ세대 라이프스타일 열풍의 중심에 있는 ‘위스키’를 케이크, 베이커리 및 음료에 접목한 이번 홀리데이 시즌 신제품은 글렌피딕 싱글몰트 12년으로 프리미엄한 감성과 깊은 향취를 담은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글렌피딕 에디션’, ‘글렌피딕 싱글몰트 슈톨렌’ 등 총 3종이며,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1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는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은 초콜릿 가나슈에 마스카포네 생크림, 딸기 루바브 꿀리를 더한 달콤함과 은은한 상큼함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케이크다. 일반적인 원형 케이크가 아닌 고급스러운 정사각형의 2단 케이크로, 눈의 즐거움은 물론 입안 가득 초콜릿과 위스키가 어우러지는 풍미와 고급스러운 스페셜 전용 패키지가 연말 파티나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글렌피딕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음료인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의 글렌피딕 버전으로, 청량한 글렌피딕 싱글몰트 12년에 프레시한 레몬과 투썸플레이스만의 레시피를 가미해 조화롭고 다채로운 맛과 향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와 글렌피딕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볼 메뉴는 서울/경기 20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투썸하트 앱배너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글렌피딕 싱글몰트 슈톨렌’은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넣어 숙성시킨 견과류와 건과일로 풍미를 극대화시킨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대표 베이커리 메뉴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동그랗게 빚어 만들어 한 조각씩 나눠 먹는 풍습이 있는 전통 독일식 빵 슈톨렌에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를 가미해 새로움을 더했다. 글렌피딕 디자인을 접목한 패키지가 위스키를 선물 받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슈톨렌은 이달 16일부터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시 전용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마포구, 어린이 눈높이 맞췄다...바닥형 신호등 설치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어린이의 안전한 보행과 운전자의 시인성 개선을 위해 지역 내 어린이보호구역 등에 바닥형 보행신호등 39개소를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바닥형 보행신호등은 횡단보도의 도로와 인도를 구분하는 연석에 LED램프를 설치해 보행신호를 표출하는 보조장치로, 전방주시 미흡에 따른 보행자 사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야간에는 차량 운전자들이 바닥 불빛을 통해 멀리서부터 횡단보도를 인지할 수 있어 우회전 구간 등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마포구는 횡단보도에서 일어나는 안전사고를 줄이기 위해 지난해 총 38개소의 바닥형 보행신호등을 설치했으며, 올해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32개소에 설치해 어린이의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3.80 ▲14.01
코스닥 722.81 ▲0.95
코스피200 341.31 ▲2.5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5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524,500 ▼6,500
이더리움 2,59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100
리플 3,026 ▼14
이오스 979 ▼3
퀀텀 2,902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002,000 ▼50,000
이더리움 2,593,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100
메탈 1,108 ▼14
리스크 673 ▼9
리플 3,028 ▼12
에이다 958 ▼1
스팀 19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95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524,000 ▼11,000
이더리움 2,59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980 ▼120
리플 3,026 ▼13
퀀텀 2,906 0
이오타 28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