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된장국 시리즈.(사진=신송식품)
이미지 확대보기리뉴얼 된 제품은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트렌디한 비비드 컬러와 일러스트를 반영한 패키지로 디자인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배추의 푸릇한 이미지를 산뜻한 연두색 컬러로 반영한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은 국산 배추를 사용하여 아삭한 배추 식감과 특유의 깔끔한 맛이 좋으며, 홍게의 붉은 핑크색 컬러를 반영한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은 국내산 홍게를 넣어 홍게의 진한 풍미와 신선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의 눈길을 잡을 수 있도록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특징을 반영하고, 실용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 냈다”며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과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의 깊고 구수한 맛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별도의 그릇이 없어도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컵 형태로 5종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컵과 블록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만 넣으면 언제 어디서든 국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