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4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아이텐티티인 붓질을 콘셉트로 하며, 교촌의 정성과 맛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이번 캘린더는 탁상용 캘린더의 특성을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일)까지 교촌치킨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3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교촌은 행사 기간 교촌치킨앱 회원 전원에게 포장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포장 주문 시 결제 화면에서 지급된 쿠폰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교촌치킨앱으로 포장 주문을 할 때마다 쿠폰을 활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올포유, 올해 월 1억 이상 매장 34개점 돌파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기대되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올포유는 연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내는 매장을 '올텐(ALL10) 매장'으로 지칭하며, 해당 매장에는 지역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 활동과 판촉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지원 등의 혜택을 주어 효과적인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올 상반기에 올포유 34개 매장이 월 매출 1억 원을 달성하였다.
올포유 관계자는 “올포유 성장세의 주요 요인으로는 핵심 상권에 쾌적한 매장 컨디션 그리고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드릴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올포유 충청지역을 담당하는 이상명 팀장은 “충남지역의 1억 이상 매장 수 증가세가 뚜렷해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호남과 제주지역을 맡고있는 김광수 팀장은 “제주지역 스타 매장 도약과 호남 주요 상권의 1등 선점을 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창립 55주년' 광주은행, 100년 대도약 다짐
광주은행은 20일 본점에서 창립 55주년 기념식을 열고 전문성·다양성 강화와 상생사업 등을 통해 지역 대표은행의 소명을 이어가자고 다짐했다.
세부적으로 업무 지식은 물론 시장을 보는 시야와 프로 의식을 지닌 금융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조직 경쟁력을 확보한다.
금융과 비금융 업종 간 경계를 넘어 다양한 업무 협업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단계적 발전 넘어 대도약 추진하기로 했다.
지역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지역민과 지역 기업을 위한 끈끈한 동행을 통해 상생 금융을 지원하고 강화하기로 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기념사에서 "고객과 지역민 덕분에 총자산 30조원에 이르는 지역 대표은행으로 성장했다"며 "지역경제의 버팀목과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금융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대도약을 통해 거듭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