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늘(20일)부터 LF몰, 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단독으로 제공된다.
아떼의 ‘어센틱 립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올해(1~10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매년 시즌별 한정판 패키지와 꾸준히 신규 컬러를 선보이며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팬덤을 모은 결과 2019년 이후 매해 연 매출이 2배 이상씩 증가해 왔다. 올해 1월 토끼의 해를 맞아 선보인 ‘토끼풀 뉴이어 에디션’은 토끼풀의 풀잎색 제품을 입술에 바르면 온도에 반응해 핑크빛으로 변하는 반전 컬러 립밤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아떼는 올해 들어 ▲어센틱 에어리 립밤 ▲지구의 날 기념 멀티밤 ▲글레이즘(GLAZM) 메이크업 라인 ▲바이탈B 라인 ▲글레이즘 립밤 스틱 ‘캐치 키치’ 에디션 ▲핸드 매거진 에디션 등 기초, 색조, 핸드크림에 이르기까지 라인업 확대 및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뷰티 전략에 더욱 집중하면서 올해 W컨셉, 29CM, 올리브영 등 고객 접점 채널도 대폭 늘렸다.
나눔공동체 (사)소셜워크는 17일, 안양산업진흥원 1층에서 '김장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나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안양산업진흥원을 비롯한 ㈜허브에이치알 등 기업과 기관이 참여와 후원을 했다.
이번 행사는 소셜워크와 안양산업진흥원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김장김치 500포기를 직접 담그고, 김장김치와 생필품이 담긴 천사박스를 지역사회의 2백여 가구에 전달했다.
사랑의 김장나눔 활동에 참여한 이은주(안양9동) 봉사자는 “우리의 작은 노력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이러한 나눔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공동체 (사)소셜워크 최창일 대표는 “소셜워크는 지속적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9일부터 16일까지 총 41개 전부서 업무 보고 마쳐, 핵심사업 45건 포함한 212건 보고
일상적인 보고형 업무보고 형식 탈피…부서별 핵심과제 선별 보고, 논의 및 비전 공유
주요 역점·현안사업 속도감 있게 추진해 구민이 변화와 성과 체감할 수 있게 총력
민선 8기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창조적 정책을 발굴하고 주요 역점사업의 구체적 성과 창출과 현안 사업의 속도감 있는 추진을 위한 ‘2024년 신규 및 핵심 사업 보고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일(목)부터 16일(목)까지, 기간 중 5일에 걸쳐 열린 이번 보고회는 고물가, 고금리, 세입 감소 등 대내외 민생경제 활성화를 중점 방향으로 내년도 업무추진 방향을 설정하는 한편 ‘새로운 마포, 더 좋은 마포’를 실현할 민생 정책과 추진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보고회로서, 핵심사업 45건을 포함한 212건에 대해 논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