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는 최근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여 더욱 프리미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정체성을 ‘프리미엄 스테이크&시즈널 샐러드바’로 재정립했다. 브랜드 로고도 프리미엄 지향 기반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이처럼 더욱 강력해진 빕스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다. 고품질 스테이크와 전문성 있는 샐러드바 메뉴에 대한 특징을 ‘미식’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으며 다채로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빕스 샐러드바만의 ‘무한함’, ‘다양함’이라는 속성까지 반영해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집약했다.
샐러드부터 BBQ, 씨푸드, 와인페어링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메뉴들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전국 CGV 상영관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버스 및 정류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빕스 스테이크를 특별한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빕스풀 스테이크 파티(VIPSful STEAK PART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스테이크 주문 시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11번가에서 선착순 5만 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스테이크 종류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추가적인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빕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협력" 테러 대응 강원협의체 회의
강원경찰청은 9일 육군 36사단에서 강원도, 강원소방본부, 원주지방환경청 등 대테러 관계기관 10곳과 함께 화생방테러 공동 대응 강원지역협의체 회의를 했다.
이들 기관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테러 관련 추진업무와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김준영 강원경찰청장은 "테러 예방을 위한 정보공유와 협력을 더 강화해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문체부·관광공사 '공공 우수야영장'에 경남 5곳…전국 최다
경남도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3 공공 우수야영장'에 지역 5곳이 뽑혔다고 9일 밝혔다.
두 기관은 가족친화·친환경·무장애·반려동물 친화 등 4개 분야에서 공공야영장 20곳을 선정했다.
경남이 5곳으로 전국에서 가장 많았다.
월아산 자연휴양림 야영장(진주시), 내원 자동차 야영장(산청군), 수승대 야영장(거창군), 황매산 국민여가 캠핑장(거창군)은 가족친화 야영장에, 황산문화체육공원 국민여가 야영장(양산시)은 친환경 야영장에 각각 들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