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지난 9월 공개된 프리메라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영상 속 배경을 포함한 주요 사물들이 캐릭터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메라의 마스코트로 사랑받고 있는 '수달' 역시 아티스트만의 시각으로 재창조해 한정판 패키지에 함께 담았다.
패키지는 브랜드의 대표 슬로우 에이징 세럼이자 히어로 세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프리메라만의 기술력으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든다'는 의미로 알루미늄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파우치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샘바이펜의 특별한 아트워크 스티커도 함께 동봉했다.
제품은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과 함께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 '리페어링 세라 캡슐 UV프로텍터', '오가니언스 BR 필링 투 폼 클렌저'로 구성했다.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며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하게 해준다.
샘바이펜과의 협업 제품인 '히어로즈 시너지(HEROES SYNERGY)' 는 11월 6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카카오 채널, 올리브영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제46회 모나미 모나르떼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 발표
모나미는 당사가 주최하고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하는 ‘제46회 모나미 모나르떼 어린이 미술대회’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18일부터 두 달간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를 주제로 진행한 이번 대회에서는 약 5만여 개의 작품이 접수됐다.
회화 부문 대상은 구미경 어린이의 ‘일월오봉도 앞에서의 탈춤' 작품이 선정됐다. 심재관 한국미술협회 심사위원장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를 알리는 다양한 작품 속에서 주제의 표현능력이 우수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들이 많아 심사의 어려움이 있었다"라며 대상 수상작에 대해서는 "조선시대 왕의 권위와 존엄을 상징하는 일월오봉도와 조선시대에 양반에 대한 풍자와 비판을 담고 있는 봉산탈춤, 두 장르를 접목한 표현의 신선함과 아름다운 색채의 조화, 안정적인 구도를 높이 평가해 심사위원 전원 만장일치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동영상 부문에서는 구성모 어린이의 '한국의 전통음식과 아름다운 색의 조화' 작품이 대상을 받았다. 동영상 부문은 자신의 작품을 100초 이내 영상으로 소개하는 것으로, 구성모 어린이는 주제와 걸맞게 우리나라의 자랑거리인 전통음식을 오방색과 연결시켜 자신감 있게 표현했다.
◆동대문구, 4일 배봉산 둘레길서 '한마음 걷기의 날'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4일 배봉산 둘레길에서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동대문구체육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7시 배봉산 열린광장을 출발해 약 4.5km의 순환 산책길을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별도의 신청 없이 배봉산 열린광장에 오면 참여할 수 있다.
개그맨 김한국이 사회를 맡고 치어리더 공연과 색소폰 연주, 가수들의 축하 공연, 경품 추첨 등도 진행된다.
이필형 구청장은 "이번 걷기의 날 행사는 보행약자도 함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의미가 깊다"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걷기 좋은 가을날에 많은 분이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