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온 온앤더패션, ‘온앤더패션 1주년 행사’ 外

기사입력:2023-11-01 08:12: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 온앤더패션이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온앤더패션 1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온앤더패션은 지난 해 11월 롯데온이 선보인 패션 전문관으로, 백화점 브랜드부터 소호(SOHO),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한다. 롯데온은 온앤더패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1일간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지난 1년간 다양한 브랜드 및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취향’ 맞춤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먼저, 온앤더패션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브랜드를 대폭 확대했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와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며, 올해 10월 기준 입점 브랜드 수는 론칭 대비 50% 가량 늘었다. 특히 올해 1월부터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중심으로 확대했으며, 관련 브랜드가 고객 취향을 만족 시키며 전체 패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보다 쉽게 상품을 탐색하고 취향을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조건을 세분화해 검색할 수 있는 ‘필터’ 서비스, 고객 취향에 따라 상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및 영상 콘텐츠 ‘온앤더패션TV’ 등이 있다. 다양한 브랜드 및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올해 상반기(1~6월) 온앤더패션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방문 고객 및 구매자 수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1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앤더패션 1주년 행사를 기획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온앤더패션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2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관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지난 1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제공한다. 올해 가장 사랑받은 디자이너 브랜드로 '닉앤니콜', '시야쥬', '제너럴아이디어' 등과 매년 꾸준히 인기있는 패션 브랜드 빈폴, 헤지스, JJ지고트, 쉬즈미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20여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온앤더클럽 회원 대상으로 온앤더패션이 엄선한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2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대표적으로 다가오는 겨울 준비를 위한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여성 패션에서는 ‘더틸버리 구스다운 숏패딩’을 5만 3000원에, ‘샤틴 라그랑소매 롱코트’를 8만 9250원에 판매하며, 남성 패션에서는 ‘지오지아 구스다운 맥코트’를 6만 9000원에 판매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온앤더패션이 론칭 1년만에 다양한 브랜드를 확보하고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취향’ 맞춤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어, 1주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패션은 고객 취향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상품군이기 때문에, 앞으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뮬라웨어, 공식 앰버서더 ‘스타일 가이더’와 함께 한 ’2023 윈터 컬렉션’ 공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공식 앰버서더 ‘스타일 가이더’와 함께 한 2023년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일 전했다.

뮬라웨어는 자사 애슬레저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스타일 가이더’ 프로그램을 작년 8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현재 활동 중인 스타일 가이더 3기는 본인의 SNS를 통해 뮬라웨어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미션 및 뮬라웨어 행사 참석 등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뮬라웨어는 스타일 가이더 우수 활동자 4인과 함께 한 ‘2023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 가이더 4인이 말하는 ‘나의 스타일’ 컨셉 하에 각자의 개성이 담긴 겨울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 특히 이들은 이번 F/W 시즌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Started by mulawear, Finished by YOU’의 의미를 담아 스타일에 대한 개개인의 이야기를 컬렉션과 함께 녹여내 더욱 눈길을 끈다.

모델로 선정된 스타일 가이더들은 올 F/W 시즌 주력 상품인 ‘아우터’를 활용한 세 가지의 착장을 각각 연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숏 다운 자켓을 비롯해 추운 겨울에 포근하게 입기 좋은 롱패딩 자켓,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스타일 가이더들은 이를 활용하여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대구 중앙로 북편구간 대중교통전용지구 14년만에 해제

대구 중구 중앙로 일부 구간이 1일부터 대중교통전용지구에서 해제됐다.

2009년 대중교통전용지구가 지정된 이후 14년 만이다.

해당 구간은 중앙로 북편 중앙네거리∼대구역네거리 450m다. 기존에는 시내버스만 진입할 수 있었지만, 이번 조치로 승용차 등 모든 차량의 이 구간 통행이 허용됐다.

반월당∼중앙네거리 사이 중앙로 남측 구간은 대중교통전용지구 지정이 유지돼 시내버스만 다닐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520,000 ▲180,000
비트코인캐시 521,500 ▼1,000
이더리움 2,633,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720 ▲70
리플 3,160 ▲14
이오스 1,031 ▼3
퀀텀 3,037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75,000 ▲301,000
이더리움 2,634,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690 ▲20
메탈 1,161 ▲3
리스크 739 ▲1
리플 3,161 ▲16
에이다 1,003 0
스팀 20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610,000 ▲300,000
비트코인캐시 521,500 ▼500
이더리움 2,63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3,680 ▲80
리플 3,162 ▲17
퀀텀 3,031 0
이오타 29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