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이 많이 분포된 입 안 점막에 부착해 녹여 먹는 방식으로 흡수율까지 고려했으며,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는 3대 대표 구성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비타민C, L-시스테인, 밀크씨슬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한 장에 350mg인 필름 30장이 개별 포장돼 있으며, 하루 1~3장을 입 안에서 녹여 섭취하면 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너비 글루타치온 골드’는 야외활동을 많이 하거나, 매일 간편하게 글루타치온 섭취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민커피 더리터가 리테일 전용 커피 제품으로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 적극 공략에 나섰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리테일 전용 커피 RTD 3종을 오는 19일(목) 새롭게 출시함과 동시에 식자재마트 브랜드 ‘푸드엔’의 5개 매장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리터 RTD는 ‘브라질’, ‘예가체프’, ‘게이샤’ 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300ml로 통일화했다. 더리터 RTD 브라질은 깔끔한 견과류의 고소함을 전달하는 게 특징으로, 미디움의 바디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리터 RTD 예가체프와 게이샤는 라이트한 바디감을 가지며, 각각 향긋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기분 좋은 꽃향기와 과일 맛을 선사한다.
한림대학교의료원은 '2023 코리아 메타버스 어워드' 민간 부문에서 최고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한림대의료원은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을 통해 가상병원, 검사실 등 다양한 공간을 구축·운영해 메타버스 저변을 확대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시·공간적 제약으로 인한 환자 불편을 최소화해 국민 삶의 질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림대의료원은 앞서 2021년 12월 메타버스 어린이 화상병원을 구축한 데 이어 비대면 기부활동인 메타버스 사랑 나눔 바자회, 환자가 가상병원에서 검사를 체험할 수 있는 영상검사체험관을 구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