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목) 론칭 특집전에서는 ‘홀가먼트 풀오버’, ‘집업 재킷’, ‘니트팬츠’, ‘숄’ 등 최상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신상품 4종을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인 ‘홀가먼트 풀오버’는 부드러운 소재에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는 모크넥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로 방송 시작 후 10분 만에 1,000벌이 판매되며 일부 색상 및 사이즈는 매진됐다. 총기장 185cm의 ‘숄’은 판초, 케이프, 머플러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20만원 후반대의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수요가 몰렸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인 ‘바로TV톡’에는 일반 방송 대비 2배 이상 많은 고객이 참여했으며, 전체 구매 고객 중 10% 이상이 두 개 이상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수) 오후 9시 45분 대표 패션 프로그램 ‘수정SHOP’을 통해 ‘고요’ 2차 방송을 진행하며, ‘홀가먼트 풀오버’를 비롯해 ‘조거 팬츠’, ‘후드 집업’, 등을 판매한다. 또한 내달 초에는100만 원대 캐시미어 100 롱코트를 론칭할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최상급 원사 100%를 사용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가 론칭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상급 소재,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 가격이 ‘올드머니 룩’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템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벤티, 겨울 시즌메뉴 WINTER ROMANTIC 출시
설레는 겨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홀리데이 파티 컨셉의 시즌 메뉴는 겨울 감성 가득한 파티 음료 3종으로 18일부터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벤티의 시즌 음료는 △상큼한 체리소다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 달콤하고 부드러운 ‘홀리데이 체리소다’ △향긋한 캐모마일에 청사과와 복숭아 맛이 더해져 풋풋하고 달콤한 ‘그린윈터 티프레시’ △달콤쌉쌀한 시나몬향에 단팥이 더해져 풍미가 일품인 ‘리치시나몬 딥라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급 추위가 찾아오면서 설레는 감성의 겨울이 기대되는 요즘, 더벤티가 이른 겨울맞이 파티를 준비했다”며 “더벤티가 준비한 다양한 시즌 메뉴와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흥민·이강인 '골 잔치'…클린스만호, 베트남 6-0 대파 3연승
한국은 17일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베트남과의 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 경기에서 손흥민(토트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 등의 득점포를 앞세워 6골 차로 크게 이겼다.
우리나라는 전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와 황희찬(울버햄프턴)이 한 골씩 넣어 2-0으로 앞섰고, 후반에는 상대 자책골과 손흥민, 이강인, 정우영(슈투트가르트)의 '릴레이 골'로 6-0 대승을 장식했다.
13일 튀니지와 평가전(4-0 승리)에서 혼자 2골을 넣은 이강인은 두 경기 연속 골 맛을 봤다.
또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이 약속이나 한 듯이 한 골씩 터뜨리며 신바람을 냈다.
9월 사우디아라비아전 1-0 승리부터 최근 3연승을 내달린 클린스만호는 11월 16일 싱가포르를 상대로 2026년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경기를 치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