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연출컷.(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미지 확대보기체험단 모집은 총 40명으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레뷰(REVU)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인원은 24일 확인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 음용 후기를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 및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지난 7월 출시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다.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더해 은은한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개복숭아는 담금술에도 널리 사용되는 품종으로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 어떤 주류와도 조화를 이룬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와 소주를 2:1 또는 1:1 비율로 섞으면 알코올 도수 6~9도 수준의 피치 소토닉을 만들 수 있으며 주류 없이 피치 에이드로도 마실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서 진행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체험단 1차 모집이 뜨거운 관심을 받아 추가로 모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토닉워터 신규 라인업인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