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평소 스타벅스 음료를 애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가 한 해 동안 공들여 개발한 제품으로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스타벅스가 이번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밀크 티 콘셉트를 설문조사한 결과, 고객은 밀크 티 구매 시 ‘블랙 티의 깊은 풍미’와 ‘블랙 티와 우유의 조화로움’을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동안 스타벅스가 다양한 티(tea) 음료 제품들을 선보이며 노하우와 경쟁력을 쌓아 온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이번 제품을 통해 티 카테고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벅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인 만큼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론칭일로부터 일주일간 클래식 밀크 티 구매 고객에게 별 3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등급 회원은 론칭 하루 전날인 이달 16일 오후 2시부터 매장에 방문해 클래식 밀크 티 주문 시 그란데 사이즈 한정 정상가에서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클래식 밀크 티 보틀’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전용 보틀에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은 것으로 올해 말까지 정상가에서 3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20% 이상 할인된 것이다.
◆‘엔오또(N_8)’ ‘정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베이비 카멜 코트 출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엔오또(N_8)가 이번 시즌 꾸준히 이어져오는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담아낸 고급스러우면서 특별한 소재의 코트를 선보인다.
특히 박트리아 낙타에서 추출한 최고급 섬유로 최근 고급 의류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베이비 카멜 100% 패브릭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 솜털같이 부드러운 텍스처와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독립기념관, 21일 독립군가 음악회…청산리전투 승전기념일 맞아
독립기념관은 충남 천안시와 함께 오는 21일 오전 11시 30분 겨레의집 '불굴의 한국인상' 앞에서 독립군가 음악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한국광복군 창설 83주년과 청산리전투 승전기념일을 맞아 기념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처음으로 천안시와 공동으로 복원·제작한 독립군가를 음악회에서 선보였으며, 올해가 두 번째 음악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