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씨)반가’와 싱카이 RMR 등 고품질 간편식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미엄 보양 간편식과 미식 메뉴, 김치 등 아워홈 인기 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 19일까지 일주일 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입구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는 신메뉴 ‘구氏(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부터 갈비탕, 곰탕 등 가을철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보충해주는 보양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구氏(씨)반가’는 구자학 아워홈 선대회장의 뜻을 이어 탄생한 브랜드로, 경남 진주 명문가인 구씨 가문의 전통 음식을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은 각종 채소와 양지를 넣고 끓인 진한 육수 베이스에 푸짐한 소고기와 고소한 소곱창, 국내산 애느타리 버섯, 무를 듬뿍 넣은 제품이다. 아워홈 ‘진한 사골곰탕’, ‘왕갈비탕’, ‘고소한 버섯들깨탕’ 등 보양 간편식 제품도 선보인다. 손이 많이 가는 보양 음식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올해 꾸준히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며 “아워홈의 제조 경쟁력을 앞세워 고품질 HMR을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아워홈은 지난 3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프리미엄 김치 팝업스토어에 이어,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여름철 국수 및 냉면 기획전 등을 열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앞으로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등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확대 운영을 통한 소비자 소통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
◆로로피아나,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2023 FW 코쿠닝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이번 로로피아나 팝업 스토어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로로피아나만의 품격을 느껴볼 수 있는 아이코닉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일생에 한 번뿐인 여름을 보낸 어느 해변가 별장에 영감을 받은 이곳에 지난여름의 추억을 기억하는 작은 유리병들을 전시해 겨울의 따뜻함과 우정의 활기, 바다가 전해주는 색다른 일탈과 감각을 기념한다. 이렇게 기록된 여름의 추억은 새로운 코쿠닝 컬렉션의 의미와 낭만을 더해준다.
로로피아나의 2023 FW 코쿠닝 컬렉션은 메종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컬렉션으로 로로피아나만의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 컬렉션까지 확장되었으며,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는 몸을 따라 흐르는 유려한 실루엣을 연출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원재료의 우수성, 우아한 볼륨, 정교한 색감과 함께 심미성까지 더해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구리시, 뮤지컬 배우 홍지민 씨 홍보대사 위촉
경기 구리시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홍씨는 15일 구리 한강 코스모스 예술제 폐막식 무대를 시작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