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콜라보와 파자마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은 스파오는 23 FW ‘파자마 페스타’를 기념하며 다양한 파자마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스파오는 고객들이 열광하는 콜라보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플란넬 파자마, 수면 파자마를 출시하고 착용감과 보온성을 강조한다.
페스타 기간 동안 ‘파자마왕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펀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파자마왕을 찾습니다’는 스파오 파자마 구매 후 인증샷을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는 캠페인이다.
또한, 할인 혜택과 함께 스파오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즈 키링 및 한정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콜라보 파자마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아늑한 겨울을 위해 준비한 페스타다”라고 말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만의 콜라보 파자마를 페스타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더글라스(Douglas) 플래그십 스토어에 신규 입점하며, 유럽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유럽 전역에 2,0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최대 뷰티 편집샵인 더글라스의 주요 6개국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을 비롯해 벨기에와 스위스, 오스트리아에 진출했다. 특히, 최근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더글라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이탈리아 주요 도시 6개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의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탈리아 외에도 디어달리아는 현재 더글라스 폴란드에서 88개 매장을 운영 중으로 올해 내 93개 매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네덜란드의 주요한 4곳에서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어달리아는 비건&크루얼티 프리로도 충분히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텍스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에선 2021년 더글라스 온라인에 입점한 후 약 1년 만인 2022년 7월부터 로마, 밀라노를 포함한 오프라인 4개 매장 입점에 성공했다.
◆한남장학재단, 후배 장학금 1천700만원 전달
한남대학교는 동문들이 설립한 한남장학재단이 재학생 15명과 지역 초·중·고생 3명 등 18명에게 장학금 1천7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남장학재단은 2006년 개교 50주년을 기념해 동문들이 5억여원의 기금을 처음으로 조성해 올해까지 17년째 매년 20여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누적 장학 금액은 4억5천310만원이다.
지금까지 장학생이 400여명에 이르면서 보람된 일도 많았다.
이수민 재단 이사장은 "졸업 동문이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린 자녀들을 두고 안타까운 사고로 세상을 떠났을 때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했고 그 자녀가 올해 대학에 입학한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아버지 역할을 했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