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15일까지 ▲남양주 ‘더드림핑 글램핑’(8만9,000원~), ▲제주비치호텔W(5만400원~) 룸온리 상품, 어린이 동반 여행객을 위한 ▲인천 ‘파크마린호텔’ 호키캉스 패키지(11만9,000원~) 등이 특가다. 당일 나들이로 추천하는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키즈카페 56개 지점(8,500원~) 이용권도 있다. 해외여행 상품도 다채롭다. 13일 하루 ‘사이판플렉스 올인데이’를 기념해 ▲PIC 사이판 프리미엄 골드카드 4/5일(49만9,000원~), ▲켄싱턴호텔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4/5일(64만9,000원~), ▲코럴오션리조트 힐링여행 4/5일 (67만9,000원~) 등을 역대급 특가와 혜택에 준비했다.
14일 단 하루 ‘X5 시즌패스 올인데이’도 실시한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2차 앵콜 프로모션으로, 전국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특가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1만원 즉시 할인에 올인데이 한정 1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더해 최대 2만원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또, 신한카드(신용) 신규 발급 시, 10만원 페이백도 가능하다. 더불어 14일 오전 11시 ‘티몬플레이’ 라방을 비롯해, 리조트별 객실/레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등 올인데이 혜택이 풍성하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완연한 가을은 물론 연말 여행까지 미리 특가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숙박부터 나들이 상품까지 엄선했다”며, “동계 시즌이 가까워지고 있는 만큼 X5 시즌패스도 2차 앵콜 프로모션 혜택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디즈니 베이비’ 신세계 대구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디즈니 베이비’는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협업하여 국내에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2월 정식 론칭했다.
이번 신세계 대구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생아부터 토들러를 아우르는 의류, 이불, 액세서리 등 디즈니만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선보였다. 오픈 당일에는 오픈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유모차를 대동한 고객들이 줄을 서 기다리는 풍경이 연출되기도 하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 결과 목표매출의 200% 이상을 달성하고 해당 점포 내 유아동 카테고리 중 9월 매출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기존 마니아층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는 터닝 포인트가 됐다”며 “내년에는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고 고객 접점을 확장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북교육청, 교육용 전자책 보급
도교육청은 '똑디(똑똑한 디지털 도우미)와 함께하는 스마트기기 활용 예절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e북과 동영상을 각급 학교에 배포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수업 및 쉬는 시간에 스마트기기 사용 기본예절, 스마트기기 보관법, 스마트기기 바른 이용법, 스마트기기 사용 중 건강 관리 방법 등이 담겼다.
스마트기기 활용과 관련된 디지털 정보통신윤리 교육 내용도 포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